'여친구' 박수진 "난 구미호 보다 더 얄미운 인간 구미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슈가' 출신 배우 박수진이 SBS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를 통해 배우로써 입지 다지기에 나선다.

박수진은 4일 오후 서울 목동 SBS 본사에서 열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은혜인은 이승기의 첫사랑으로 구미호 보다 더 구미호 같은 캐릭터다"며 극중 자신이 맡은 역을 소개했다.

그는 이어 "기존 작품에서 첫사랑 여자친구 역할을 많이 해봤다. 그러나 전작에 캐릭터가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강했다면 이번에는 얄밉고, 못됐다. 오히려 사람 구미호라고 보는 게 맞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오는 11일 첫 방송되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500년 이상 봉인되었던 구미호가 봉인에서 풀려난 후 인간 남성과 애틋한 관계를 맺게 된다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다.

'환상의 커플', '미남이시네요' 등 통통 튀는 로맨틱 코미디계의 대가로 흥'을 이끌었던 홍정은-홍미란 작가가 극본을 맡아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박수진은 이승기가 어릴 적 처음 본 순간부터 한 눈에 반해 짝사랑하는 미모의 연극영화과 학생이자 떠오르는 신인배우 은혜인 역을 맡았다.

극중 한 번도 남자로 보이지 않던 차대웅(이승기 분)이 언젠가부터 구미호(신민아 분)와 함께 다니는 것을 보고 감정이 흔들리게 되면서 삼각 러브라인을 그릴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은미기자 indiun@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친구' 박수진 "난 구미호 보다 더 얄미운 인간 구미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