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 장윤주, '카리스마 워킹' 눈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톱모델 장윤주가 카리스마 워킹으로 후배들을 단숨에 압도했다.

25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KOREA' 2회에서 MC 장윤주는 본선진출에 성공한 24명의 도전자들과 야외수영장의 런웨이에서 첫 만남을 갖는다.

럭셔리한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진 런웨이를 보고 당황한 도전자들 앞에, 장윤주는 카리스마 넘치는 화려하고 당당한 워킹을 선보이며 깜짝 등장하는 것.

20미터에 달하는 긴 런웨이에서 풍부한 표정과 절도있고 당당한 워킹, 그녀만의 개성 넘치는 포즈까지 톱모델답게 완벽한 모습을 선보인다고.

런웨이에서 특유의 카리스마와 당당한 매력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장윤주의 모습에, 도전자들은 물론 촬영 스태프들도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도전자들 역시 장윤주의 등장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카리스마가 넘친다", "런웨이의 워킹을 보는 순간 나도 모르게 소름이 돋았다"며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장윤주는 "톱모델을 향한 치열한 도전을 시작하는 후배들과의 공식적인 첫 만남이라 무척 떨리고 긴장됐다"며 "유명 디자이너 패션쇼에 서는 것만큼이나 최선을 다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야외 런웨이에서 본선 진출자들의 워킹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도전자들은 숨돌릴 틈도 없이 진행되는 워킹 테스트와 심층인터뷰, 첫 화보 촬영 미션 등으로 고군분투를 펼친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수코' 장윤주, '카리스마 워킹'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