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송중기, 로맨틱한 '러브액추얼리식' 새해인사 '눈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혁, 송중기, 차태현, 한예슬, 박미선, 박재범 등 싸이더스HQ 소속 스타들이 '러브액추얼리'식 로맨틱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싸이더스HQ 스타들은 영화 '러브액추얼리'의 O.S.T인 'All You Need Is Love'에 맞춰 자신의 개성을 담은 새해 인사말을 담았다. 드라마, 영화, 광고, 화보 촬영장 및 대기실, 시상식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스타들이 스케치북에 각자 글자를 예쁘게 적어 새해 메시지 완성한 것.

싸이더스HQ는 "이번 새해 동영상 메시지는 총 2개월의 제작 기간이 걸렸을 만큼 정성이 가득 담긴 이벤트"라며 "2010년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고, 희망찬 2011년을 맞이하고자 하는 싸이더스HQ 스타들의 마음을 담았다"고 밝혔다.

이어 "스타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한 글자 한 글자 정성을 담아 이어나간 로맨틱 새해 메시지를 보시면서 행복한 새해를 시작하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스타들의 로맨틱한 새해 인사는 29일부터 싸이더스HQ 홈페이지(http://www.sidushq.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싸이더스HQ는 2010년 '연예인 봉사단'을 출범했으며 연말 '사랑나눔 한복 캘린더'를 제작해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한 마음을 모아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혁-송중기, 로맨틱한 '러브액추얼리식' 새해인사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