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우영, 카리스마 넘치는 화려한 무대 '출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 '드림하이'에 2PM의 우영이 카리스마 넘치는 춤 솜씨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드림하이'(극본 박혜련, 연출 이응복 김성윤) 1회에서 유창한 영어실력을 선보이며 짧은 시간 동안 인상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는 제이슨(장우영 분)이 10일과 11일 방송되는 3, 4회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로 기린예고 입학식 오프닝을 장식한다.

기린예고의 입학식은 정통적으로 모든 언론과 연예기획사의 초미의 관심을 갖는 신인스타의 장. 따라서 입학식 무대에 선다는 것 자체가 미래의 스타탄생으로 향하는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다. 때문에 모든 기린예고 학생들에게 선망의 자리가 될 입학식 무대를 수석입학생인 제이슨이 화려하게 펼쳐보이게 되는 것.

실제 촬영에서 뮤직&댄스 디렉터이자 영어 선생님으로 열연중인 박진영이 직접 메가폰을 들고 무대 퍼포먼스를 진두지휘했을 정도로 드라마에 있어서도 중요한 장면이라고 할 수 있다.

과연 기린예고 수석입학에 빛나는 제이슨이 그의 첫 번째 공개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 것인지는 이번 3회와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드림하이'는 스타를 꿈꾸며 뜨거운 열정과 끊임 없는 경쟁, 그리고 엇갈린 사랑 속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청소년들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림하이' 우영, 카리스마 넘치는 화려한 무대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