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르까프 워킹화 '더핏' 모델 발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시크릿가든'의 시크한 차도녀 김사랑이 르까프의 새 얼굴이 됐다.

르까프(LECAF)는 2011년 주력 워킹화 라인으로 'The FIT(더핏)'을 론칭하고 스타일리시하면서 섹시한 건강미를 자랑하는 김사랑을 뮤즈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김사랑은 '시크릿가든'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우월한 몸매를 무기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극중 의상과 헤어 스타일 등은 연일 인기 검색어에 오르며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으며 완판녀 대열에 합류했다.

이번 르까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더핏'은 자신의 발에 꼭 맞춘 듯한 최적의 피팅(Fitting)감을 선사하는 워킹화 라인이다.

㈜화승 브랜드PR팀 전승봉 팀장은 "르까프는 올해 워킹화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다이얼 핏(Dial Fit), 바이브로 핏(Vibro Fit), 에어 핏(Air Fit), 밸런스 핏(Balance Fit) 등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더핏 라인을 출시한다"며 "앞으로 르까프는 김사랑을 전면에 내세워 여성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하는 한편 젊은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함께 국내 워킹화 시장에서 최고의 자리에 우뚝 서기 위한 행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사랑, 르까프 워킹화 '더핏' 모델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