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윗 '해트트릭' 리버풀, 맨유에 3-1 완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용재기자] 리버풀의 카윗이 해트트릭을 작렬시키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완파했다.

리버풀은 6일(현지시간) 안 필드에서 펼쳐진 '2010~1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 맨유와의 경기에서 3골을 폭발시킨 카윗의 활약에 힘입어 3-1 승리를 거뒀다.

전반 초반부터 리버풀은 맨유를 압박했다. 지속적으로 우세를 점한 리버풀이 전반 34분 선제골을 성공시켰다. 주인공은 카윗이었다. 수아레즈가 맨유의 골문 앞에서 수비수 4명을 제치는 환상적인 개인기를 선보인 후 카윗에게 패스를 했다. 카윗은 빈 골문을 향해 여유롭게 슈팅해 첫 골을 뽑아냈다.

카윗의 첫 골은 해트트릭을 위한 시작이었다. 전반 39분 카윗은 두 번째 골을 성공시켰다. 나니의 헤딩이 문전에 있던 카윗으로 향했고 카윗은 헤딩으로 연결시키며 두 번째 골은 만들어냈다. 사실상 승부가 결정된 골이었다.

카윗은 멈추지 않았다. 후반 20분 카윗은 맨유의 자존심을 무너뜨리는 세 번째 골을 넣으며 해트트릭을 완성시켰다. 수아레즈의 프리킥이 골키퍼를 맞고 나오자 카윗이 달려들어 골을 만들어 냈다.

카윗에게 3골을 얻어맞은 맨유는 후반 추가시간에 에르난데스의 골로 1골을 넣는데 그쳤다. 맨유는 17승9무3패, 승점 60점으로 리그 1위를 지켜 내기는 했지만 2위 아스널과의 격차를 벌리지 못했다. 리버풀은 완승을 거두며 리그 6위로 올라섰다.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윗 '해트트릭' 리버풀, 맨유에 3-1 완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