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 음원, 벅스 인기차트 싹쓸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재덕기자]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 음원이 음악포털 벅스 실시간 인기차트를 싹쓸이했다.

벅스에 따르면 '나는 가수다' 방송 직후 음원이 발매되자마자 벅스 실시간 차트의 1위부터 7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화제가 됐던 윤도현의 '나 항상 그대를'이 1위를 차지했으며, 7위를 함에 따라 재도전의 기회를 얻은 김건모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가 차트에서도 7위를 차지했다.

벅스 관계자는 "이는 방송의 청중평가단과 대중의 평가가 완벽히 일치하는 부분이다. 대중들은 가수들에게 어떤 평가를 내렸는지, 벅스 실시간 차트를 통해 방송에서 밝혀지지 않은 2위부터 6위까지의 순위를 가늠해볼 만하다"고 전했다.

차트를 살펴보면 2위는 이소라의 '너에게로 또 다시', 3위는 정엽의 '짝사랑', 4위는 박정현의 '비오는 날의 수채화', 5위는 김범수의 '그대 모습은 장미', 6위는 백지영의 '무시로'가 각각 차지했다.

한편 '나는 가수다' 음원이 1위부터 7위를 차지함에 따라 휘성의 '가슴 시린 이야기'가 8위로 밀려났으며, 최근 차트 1위를 거머쥐었던 걸스데이의 '반짝반짝'은 9위로, 케이윌의 '가슴이 뛴다'는 10위로 각각 밀려나는 불운을 겪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는 가수다' 음원, 벅스 인기차트 싹쓸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