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콩나물송' 화제만발…동영상 공개 후 폭발적 관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최근 각종 포털 사이트 동영상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 가수 아이유의 '콩나물송'이 화제다.

이 동영상에는 아이유의 귀엽고 상큼 발랄한 모습이 담겨 있어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동영상에서 아이유가 부른 '콩나물송'은 후렴구의 '쬬아쬬아'와 같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다크 아이유'에서 '상큼 발랄' 아이유로

'좋은 날'로 국민 여동생의 입지를 굳힌 아이유는 최근 세 번째 미니 플러스 앨범 'REAL+'의 수록곡 '잔혹동화'로 무대에 올랐다. 그녀는 이 무대를 통해 평소 귀여운 모습과 상반되는 진중한 모습으로 '다크 아이유'라는 별칭까지 얻으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잔혹동화'는 작곡가 saintbinary의 작품으로, 왈츠 리듬을 사용한 웅장하고 독특한 곡 분위기로 '나만 몰랐던 이야기'와 함께 공개 직후부터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곡이다.

그러나 상큼 발랄한 아이유의 모습을 좋아하던 팬들로서는 '좋은 날'의 아이유가 그리웠을 터. 그런 점에서 이번에 공개된 아이유의 '콩나물송'은 팬들의 갈증을 씻어주기에 충분해 보인다. 귀엽고 통통 튀는 아이유의 모습이 온전히 드러났기 때문이다.

실제로 콩나물송 동영상을 접한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상큼 아이유의 귀환이다!' '완전 순수 100%'와 같은 아낌없는 찬사가 쏟아지고 있는 것.

'콩나물송'은 '콩나물 맛있어/콩나물 상쾌해/깨끗한 콩나물/완전 좋아 좋아' 같은 콩나물을 다룬 가사로 팬들 사이에서 '아이유가 평소 콩나물 마니아가 아니냐?'라는 추측까지 낳는 등 곡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아이유 '콩나물송',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삼촌 팬들 녹는다

이번에 공개된 '콩나물송' 동영상에는 핑크색 기타를 매고 '콩나물송'을 부르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에서 아이유는 라임 색 후드 티를 입고, 쌩얼로 등장해 특유의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 함께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 아이유는 시종일관 귀여운 표정을 지어 삼촌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녹음을 마치고 나오면서 쿨하게 웃으며 "수고하셨어요"라고 말하는 아이유의 모습은 '귀여운 반전'이라는 평. 특히 '콩나물송' 후렴구의 '쬬아쬬아'와 같은 가사는 팬들 사이에서 '들을수록 중독성 있다'라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최근 비스트의 이기광과 함께 SBS '인기가요' MC에 발탁되고, 창립 12주년을 맞은 홈플러스 광고에 출연하는 등 공식적인 앨범 활동을 마친 뒤에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유 '콩나물송' 화제만발…동영상 공개 후 폭발적 관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