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日서도 배용준·김현중과 한둥지 'DA와 전속계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양수기자] 배우 김수현이 일본 매니지먼트사인 DA(디지털 어드벤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소속사 키이스트가 27일 밝혔다.

DA는 아시아 엔터테인먼트 전문 채널 DATV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문화 컨텐츠의 개발 및 투자는 물론, 배용준, 김현중의 일본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다.

DA 관계자는 "김수현은 일본에서 공식데뷔 없이도 팬페이지가 생길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 공중파에서 '드림하이'가 정식 방영되면 그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연기와 노래에서 뛰어난 실력을 갖춘 만큼 차세대 한류스타로의 성장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전했다.

2007년 시트콤 '김치치즈 스마일'을 통해 얼굴을 알린 김수현은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자이언트' 등에서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로 '명품아역'이란 별명을 얻었다. 이후 2010년 '드림하이'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빼어난 가창력과 춤실력을 선보이며 멀티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김수현은 최동훈 감독의 새 영화 '도둑들'에서 도둑팀의 막내 잠파노 역으로 캐스팅된 상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DB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수현, 日서도 배용준·김현중과 한둥지 'DA와 전속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