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주말 넥센 3연전에 '키즈데이'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명의기자] LG 트윈스가 29일부터 시작되는 넥센과의 주말 홈 3연전을 올시즌 두번째 '키즈데이(Kids Day)'로 지정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3연전 동안 1루 내야출입구에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파워레인저 가면 1천개와 프리큐어 머리끈 300개를 선착순으로 나눠주고, 솜사탕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파워레인저, 짱구, 프리큐어, 눈보리 캐릭터와 직접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캐릭터 포토존을 운영한다.

29일에는 경기 전 외야 그라운드에서 직접 공을 던질 수 있는 '도전 스트라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과 5월 1일에는 1루 내외야 출입구에서 에어바운스, 게임존 등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공간도 설치 운영한다.

이밖에 1일 일요일에는 경기 전 '어린이 외야 수비왕 그라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는 경기시작 1시간 전에 1루 응원단상에서 접수할 수 있다. 30일 경기 종료 후 실시하는 '키즈런 그라운드 이벤트'는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1일 오후 4시부터는 야구장 중앙 출입구(1-7 GATE)에서 어린이 팬을 대상으로 서동욱, 신정락 선수의 사인회도 실시한다.

29일에는 이성규 국제 장애인 기능 올림픽 대회 조직위원장이 시구를, 홍보대사 탤런트 김정화 씨가 시타를 할 예정이다. 1일 경기에는 트윈스 베이스볼 아카데미 가입 1호 어린이가 시구에 나선다.

조이뉴스24 /정명의기자 doctorj@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주말 넥센 3연전에 '키즈데이'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