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써니힐, 일진춤+까딱춤 유행 예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가수 써니힐이 성공적 컴백 무대를 치렀다.

지난 3일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 서커스'를 발표하며 컴백한 써니힐은 앨범과 무대 모두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써니힐의 새 앨범 '미드나잇 서커스'는 공개 직후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며 멜론과 벅스 등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 일간차트 10위권 내에 이름을 올리며 순항 중이다.

지난 3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선보인 써니힐은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쉬우면서도 임팩트 있는 안무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써니힐은 손가락으로 바닥을 쓰는 일진춤과 고개를 좌우로 흔드는 까딱춤을 각인시키며 유행을 예고했다.

또한 멤버 코타는 머리를 헝클어트리는 포인트 안무로 무대의 카리스마적인 요소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

써니힐의 컴백 무대를 본 팬들은 '간만에 실력파 그룹이 나온 것 같아 기쁘다. 라이브, 퍼포먼스 모두 완벽한 것 같다' '독특한 콘셉트와 곡의 완성도가 정말 대단한 것 같다' '노래 제목처럼 한 편의 쇼를 보는 듯한 무대이다' 등 호평을 보냈다.

써니힐의 컴백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유튜브 로엔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된 '미드나잇 서커스'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만에 18만건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벌써부터 해외 팬들이 직접 안무를 춘 '미드나잇 서커스'의 댄스 커버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써니힐은 "정말 감사드린다. 오랜만의 컴백이라 정말 많이 떨렸는데 많은 분들께서 응원 보내주셔서 정말 힘이 되었다.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멋진 모습 보여드릴테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써니힐은 새 앨범 타이틀곡 '미드나잇 서커스'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써니힐, 일진춤+까딱춤 유행 예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