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2PM 준호-준수, 16일 자작곡 선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2PM이 16일 멤버 준수와 준호의 자작곡 2곡을 선공개했다.

벨소리와 컬러링으로 공개된 2PM 멤버 준호와 준수(Jun. K)의 곡은 각각 'Give It to Me'와 'Hot'이다. 올해 초 드라마 '드림하이' OST '가지마'로 싱어송 라이터로 데뷔한 준수(Jun. K)에 이어 준호가 작곡가로 데뷔하면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2PM 준호가 처음으로 작사, 작곡한 'Give it to me'는 사랑에 다가가는 남자의 수줍고 부드럽지만 강한 확신이 세련된 멜로디에 리드미컬하게 담겨있다. 또 상대를 구체적으로 표현한 랩 가사는 '누구일까' 하는 호기심과 설렘을 자극한다.

준수의 'Hot'은 사랑에 대한 직접적이고 솔직한 느낌이 강렬한 비트에 담긴 곡이다. 2009년에 선보인 2PM 준수의 첫 댄스 자작곡으로, 팬들을 위해 만들었던 곡을 새로운 가사와 편곡으로 완성한 곡이다. 너무나도 마음에 드는 여자를 보고 느끼는 감정과 직설적인 고백이 강렬한 비트 위에 가감 없이 솔직하게 담겨있다. 준수의 'Hot'과 준호의 'Give It to Me'는 온라인 컬러링, 벨소리 서비스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한편 2PM은 오는 20일 온라인 음원 선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앨범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2PM 준호-준수, 16일 자작곡 선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