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데뷔 후 첫 솔로곡…'시티헌터' OST 대미 장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카라의 구하라가 데뷔 후 첫 솔로곡을 발표한다.

구하라는 SBS 수목드라마 '시티헌터'의 OST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 28일 공개되는 'I Love U, I Want U, I Need U(Sweet Acoustic ver)'는 '시티헌터'가 발표해 온 OST 파트 연작 중 여덟번째 마지막 파트의 타이틀곡이다.

구하라는 자신의 첫 출연 드라마에서 OST를 통해 첫 솔로곡을 선보이는 기회를 갖게 됐다.

'시티헌터'의 OST는 지금까지 '사랑'의 임재범을 필두로 김보경, 샤이니(종현), 박규리(카라), 레인보우, 걸스데이 등 화려한 인기 가수들로 파트 타이틀곡을 발표해왔으며, 구하라가 대미를 장식하게 됐다.

첫 솔로곡 'I Love U, I Want U, I Need U'는 신인 걸그룹 애플 망고(Apple Mango)의 이전 파트 타이틀곡의 어쿠스틱 버전이다. 구하라의 극중 역할인 대통령의 딸 최다혜 만큼이나 밝고 스위트한 느낌을 담은 러브송으로, 드라마 속 시티헌터인 이민호를 향한 구하라 최다혜의 한결같은 마음을 담아냈다.

애플 망고의 곡이 정통 R&B 발라드 스타일이라면 구하라의 버젼은 어쿠스틱 기타와 대나무 스틱을 이용한 드럼연주, 그리고 스트링 쿼텟을 배치한 밝은 느낌의 세련된 편곡이 구하라의 스위트한 목소리와 조화를 이루고 있다는 평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최규한기자 dreamerz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하라, 데뷔 후 첫 솔로곡…'시티헌터' OST 대미 장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