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왕'의 예능 귀환…이선희, '위탄 시즌2' 멘토 출연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진리기자] 가수 이선희가 '위대한 탄생' 멘토 참여를 확정지었다.

이선희 측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이선희가 '위대한 탄생 시즌2' 멘토로 참여하기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가왕(歌王)' 이선희의 참여는 출발을 앞둔 '위대한 탄생 시즌2'에 더욱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이선희는 '위대한 탄생' 제작진의 끈질긴 러브콜을 받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엄청난 가창력으로 많은 가수들의 롤모델로 꼽히는 이선희는 '위대한 탄생' 외에도 수많은 오디션 프로그램의 섭외 1순위로 꼽혀왔다.

이선희는 이미 '위대한 탄생'과 남다른 인연을 자랑한다. 시즌 1에서 우승자 백청강이 이선희가 부른 영화 '왕의 남자' OST '인연'으로 최종 결승에 진출했고, 셰인 역시 '나 항상 그대를'을 불러 화제가 됐다.

이선희 측은 "1984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면서 데뷔한 이선희가 친정으로 귀환한다는 의미도 담겨져 있고, 평소에도 실력있는 후배 가수들과 교류를 즐겨했던만큼 실력있고 참신한 후배들을 양성한다는 프로그램 취지에 공감하고 제작진의 러브콜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공연 외에 고정적인 방송 활동을 하지 않던 이선희가 '위대한 탄생'을 통해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왕'의 예능 귀환…이선희, '위탄 시즌2' 멘토 출연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