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나도, 꽃!' 합류…이지아와 사랑의 라이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배우 한고은이 MBC 새 수목드라마 '나도, 꽃!'에 합류한다.

'나도, 꽃!'은 '내 이름은 김삼순'의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의 고동선 PD가 의기투합한 로맨틱 코미디로, 심통쟁이 여순경 차봉선(이지아 분)과 두 얼굴의 언더커버보스 서재희(김재원 분)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한고은은 화끈한 여장부에 빈틈없는 사업가 기질을 가진 박화영 역을 맡았다. 극중 박화영은 우연히 재희를 만나 가능성을 발견해 서로 협력하며 그를 지금의 자리에 올려놓는다. 봉선에 대한 재희의 마음을 알고는 질투심에 사로잡혀 봉선의 의붓자매 달을 이용하게 된다.

연출을 맡은 고동선 PD는 "박화영의 캐릭터에 꼭 맞는 배우로 한고은이 바로 떠올랐다. 모든 것을 다 가진 것 같지만 외로운 여자 박화영의 매력을 한고은이 100% 살려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고은은 "미니시리즈는 오랜만에 작업하게 되어 설렌다. 좋은 작품을 통해 이전과는 다른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지아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도, 꽃!'은 조만간 첫 촬영에 돌입해 오는 11월 초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고은, '나도, 꽃!' 합류…이지아와 사랑의 라이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