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결혼' 윤희석, 미모의 예비신부 공개 "행복해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양수기자] 오는 12일 결혼식을 앞둔 배우 윤희석이 미모의 예비 신부를 공개했다.

지난 9월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을 통해 깜짝 결혼 발표를 했던 윤희석은 두달여전 신부와 함께 찍은 웨딩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결혼식을 앞둔 윤희석은 "웬만한 화보 촬영이나 영화 촬영 보다도 훨씬 힘든 작업이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 즐겁게 행복한 시간이었다"라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을 신부로 얻은 나는 정말 행운아인 것 같다"고 벅찬 기분을 전했다.

이어 "최근 내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기에 큰 힘과 버팀목이 되어 준 고마운 사람이고 서로에 대한 아낌없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좋은 출발을 하려 한다. 결혼식이 나흘 앞두고 있는데 벌써부터 무척 긴장되고 설레이면서도 행복하다. 많은 분들께서 축복해 주셨으면 좋겠다"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 날 웨딩 촬영현장에는 평소 윤희석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이선균과 '우유부단' 멤버들이 방문해 끈끈한 우정과 의리를 과시하기도 했다.

윤희석의 결혼식은 오는 12일 강남 대치동에 위치한 컨벤션 디아망 웨딩홀 사브리나 홀에서 진행된다. 식은 간단한 예배형식의 1부로 먼저 진행된 후 2부부터 본격적인 결혼예식이 진행된다. 2부 사회는 윤희석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이선균이 맡을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12일 결혼' 윤희석, 미모의 예비신부 공개 "행복해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