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블루윙즈, 2012 새 유니폼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용재기자] K리그 명문 구단 수원 블루윙즈와 아디다스가 2012 시즌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다.

이번 유니폼은 수원의 뜨거운 축구 열정을 담아 '블루 피버(BLUE FEVER)'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새롭게 발표된 수원 유니폼은 기존의 국내 제작 방식에서 벗어나, 아디다스 독일 본사에서 개발 및 디자인을 직접 진행하여 기능적인 면에서 혁신적인 변화를 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디다스 본사 차원에서 수원 선수들의 다양한 의견과 수원 팬들의 염원을 반영하여 국내 클럽 유니폼을 직접 제작, 디자인했다는 것은 수원이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클럽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원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수원의 특색을 살려 디자인된 '블루 피버'는 전통의 로얄블루 색상을 이어가면서도 빗살 날개 무늬와 수원 화성 이미지를 가미하여 새롭게 변화하는 팀 정신을 표현했다. 아울러 수원 삼성의 역사와 전통을 상징적으로 나타냈다.

이번 수원의 새 유니폼은 스페인, 독일, 아르헨티나 등과 같은 세계 최고 국가대표팀과 첼시 FC, 레알 마드리드, AC 밀란, 바이에른 뮌헨 등 세계 명문 구단의 유니폼과 동일한 소재, 기능 등 아디다스의 최첨단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세계 유수의 클럽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한편, 아디다스 코리아와 수원은 오는 26일 오후 2시, 경기도 화성시 소재 구단 클럽하우스에서 '2012 블루윙즈 Fan's Day' 행사를 통해 새 시즌 선수들이 입고 뛸 유니폼을 팬들에게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원 블루윙즈, 2012 새 유니폼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