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분위기 반전? 수펄스의 '페임' 음원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진리기자] 수펄스의 화제곡 '페임(FAME)'이 음원으로 출시된다.

SBS '일요일이 좋다 2부-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이하 K팝스타)'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수펄스(이미쉘, 박지민, 이정미, 이승주)의 '페임'을 음원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수펄스는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The Boys)', 영화 '페임'의 OST '페임' 등을 놀라운 가창력과 아름다운 하모니로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폭풍같은 지지를 받았다. 음원출시 요청이 쏟아진만큼 수펄스의 음원 출시는 'K팝스타' 시청자들에게는 반가운 선물이 될 전망이다.

수펄스 멤버들은 '페임' 녹음을 위해 최근 다시 뭉쳤다.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이게 된 수펄스 멤버들은 반가운 재회에 감격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는 후문. 실제 가수들의 경우 개인 파트는 각자 녹음하는 반면, 수펄스 멤버들은 4명이 한꺼번에 녹음을 마치며 탄탄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수펄스의 '페임'과 함께 'K팝스타'를 뜨겁게 달군 화제곡의 음원 발매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페임' 외에도 이하이가 부른 임재범의 '너를 위해', 윤현상의 자작곡 '사랑 참 못할 짓이더라', 박지민이 부른 아델의 '롤링 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 이하이가 부른 더피의 '머씨(Mercy)' 등 총 5곡이 음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K팝스타' 화제곡은 오는 21일, 28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팝스타', 분위기 반전? 수펄스의 '페임' 음원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