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빅뱅·2AM 조권·2PM 게스트로 섭외하고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진리기자] 고현정이 빅뱅, 2AM 조권, 2PM을 게스트로 섭외하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다.

28일 오후 서울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SBS '고쇼(Go Show)'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고현정은 "빅뱅과 2AM 조권, 2PM을 게스트로 모시고 싶다"고 말했다.

고현정은 "아이돌 분들을 한 번 실컷 보고 싶다"며 "특히 빅뱅과 2AM의 조권, 2PM을 만나고 싶다. 걸그룹 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많이 만나고 싶다"고 아이돌 사랑을 전했다.

이어 "춤추고 노래하는 거 힘든 일인데 어린 친구들이 대단한 것 같다. 기회가 되면 가까이서 직접 보고 싶다"고 말했다.

'고쇼' 첫 회에는 평소 고현정과 절친한 것으로 알려진 조인성-천정명이 게스트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해 고현정은 "도와달라고 간곡히 부탁했다. 선배 하는 일에 축하사절단으로 와달라고 부탁했다"고 섭외 뒷이야기를 밝혔다.

SBS '고쇼(Go Show)'는 매주 영화 주인공 오디션의 상황이라는 설정 아래 스타의 매력과 캐릭터를 대발굴하는 공개 시추에이션 토크쇼로 고현정을 필두로 윤종신, 정형돈, 김영철이 함께 진행을 맡았다. 오는 4월 6일 금요일 밤 11시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박영태기자 ds3fan@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현정 "빅뱅·2AM 조권·2PM 게스트로 섭외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