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넝굴당' 합류…유준상 후배로 삼각관계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홍미경기자] 박수진이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굴당')에 전격 합류한다.

박수진은 29일 방송되는 KBS2 '넝쿨째 굴러온 당신' 20회 분부터 방귀남(유준상 분)의 후배이자 귀남을 짝사랑하는 송수지 역을 맡아 등장한다. 상큼 발랄한 면모로 윤희(김남주 분)와 보이지 않는 팽팽한 신경전을 펼칠 예정.

극중 수지는 미국에서 대학생활을 하던 귀남과 함께 학창시절을 보내던 대학 후배다. 귀남이 한국에서 근무 중이라는 소식을 듣고 귀남의 병원에 펠로우(전문의로 추가 트레이닝 받는 사람) 신청을 해서 한국을 찾는다. 예쁘고 세련된 수지가 귀남 주변을 서성거리면서 윤희의 신경을 거슬리게 되는 것.

박수진의 첫 촬영은 지난 2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진행됐다.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마네킹처럼 산뜻하고 우아한 자태로 등장한 박수진의 모습은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촬영이 끝날 때까지 주변을 떠나지 못하고 지켜보던 시민들이 "예뻐요. 너무 예뻐요"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특히 박수진은 첫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서글서글한 사교성을 보이며 어색함 없이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첫 촬영을 마친 박수진은 "요즘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넝굴당'에 합류하게 돼서 기쁘다"며 "평소에 너무나 좋아하고 존경했던 선배님들과 호흡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앞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들을 많이 기대해주시고 응원해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관계자는 "박수진은 예쁘고, 어리고 상큼한 수지역에 제격이다"면서 "박수진이 합류하면서 김남주와 펼칠 팽팽한 신경전과 새로운 스토리 전개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그런가하면 박수진은 극중 조윤희와 천방커플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천재용(이희준)과 2011년 방영된 KBS 드라마 스페셜 '큐피드팩토리'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췄던 각별한 인연을 갖고 있는 상황. 박수진은 이번 합류를 계기로 이희준과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면서 더한 반가움을 드러냈다는 것이 소속사 관계자의 전언이다.

한편 '넝굴당'은 시청률 37.7%를 기록하는 등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국민드라마의 위용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수진, '넝굴당' 합류…유준상 후배로 삼각관계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