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나이츠, 7~8일 팬 캠프 개최…선수 장기자랑 '생중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상숙기자] 서울 SK나이츠 프로농구단이 개최하는 2012 SK나이츠 여름 팬 캠프가 오는 7일과 8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에 있는 미리내 캠프에서 개최된다.

SK나이츠는 2012 팬 캠프를 맞아 국내 최초로 선수들이 벌이는 장기자랑을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한다. 첫날 저녁 식사 후 열리는 선수 장기자랑에서 선수들은 원더걸스와 인피니트 공연, 트로트 공연, 개그 콘서트 인기 코너인 '용감한 녀석들'을 패러디한 '용감한 나이츠' 등을 선보이는데, 이 공연은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 TV(www.afreeca.com)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방송 된다.

저녁 식사 시간에는 선수들이 팬을 위해 바비큐 파티를 준비하고, 선수들과 팬들이 조를 이뤄 떡볶이 요리 경연대회에 참가한다. 이외에도 이틀에 걸쳐 수중게임, 승마, 짚 트랙 체험 등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실시된다.

이번 캠프는 SK나이츠 홈 페이지를 통해 선정된 200명의 팬이 참여하며, 국가대표로 올림픽 최종예선에 참가한 김선형도 7일 새벽 입국해 팬 캠프에 합류할 예정이다.

SK나이츠 선수들은 팬 캠프를 마치고 9일부터 15일까지 경북 상주에서 체력 강화를 위한 전지훈련을 실시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한상숙기자 sk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나이츠, 7~8일 팬 캠프 개최…선수 장기자랑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