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청소년야구선수권 나설 대표 최종 엔트리 20명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한야구협회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8일까지 서울에서 열리는 제25회 세계청소년 야구선수권대회에 참가할 대표선수 최종 명단을 확정 발표했다.

18일 오전 대표선발위원회는 15일과 16일 이틀간 북일고 야구장에서 40명의 상비군을 대상으로 실시한 테스트 경기를 토대로 최종 엔트리를 꾸렸다. 각 포지션별로 보면 투수 8명, 포수 2명, 내외야 각각 5명씩 총 20명이 선발되었다. 학교별로는 북일고가 6명으로 가장 많이 포함됐고 덕수고가 그 다음으로 많은 3명의 대표선수를 배출했다. 2학년은 총 3명이 이름을 올렸다.

최종엔트리에 포함된 선수들은 청룡기 대회 이후 다음달 18일 소집되어 합숙훈련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번 세계선수권 대회엔 총 12개국이 출전하며 한국은 미국, 베네수엘라, 호주, 콜롬비아, 네덜란드와 함께 A조에 속해 있다.

◇청소년 야구 국가대표 선수단 명단

▲감독 - 이정훈(북일고 감독)

▲코치 - 권영진(대구고 감독) 김성용(야탑고 감독) 정윤진(덕수고 감독)

▲투수(8명) 우완 - 윤형배(북일고3) 김종수(울산공고3) 장현식(서울고3) 이건욱(동산고2), 좌완 - 심재민(개성고2) 이수민(상원고2), 사이드암 - 송주영(북일고3) 안규현(덕수고2)

▲포수(2명) - 한승택(덕수고3, 우투우타) 안중열(부산고2, 우투우타)

▲내야수(5명) - 윤대영(진흥고3, 우투우타) 강승호(북일고3, 우투우타) 김민준(북일고3, 우투우타) 계정웅(신일고3, 우투좌타) 유영준(덕수고3, 우투우타)

▲외야수(5명) - 최윤혁(중앙고3, 우투우타) 송준석(장충고3, 좌투좌타) 김인태(북일고3, 좌투좌타) 이우성(대전고3, 우투우타) 심재윤(북일고3, 우투우타)

조이뉴스24 /홍희정 객원기자 ayo3star@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계청소년야구선수권 나설 대표 최종 엔트리 20명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