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빅' OST '너라서' 23일 공개…중저음 보이스 매력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홍미경기자] KBS 2TV '빅' OST에 참여할 것을 예고했던 공유의 '너라서'가 오는 23일 0시 전격 공개된다.

공유가 '빅' OST에서 부를 '너라서는' 다비치의 강민경, 이해리의 아름다운 보이스로 많은 시청자들을 눈물 짓게 한 곡. 이번에는 공유의 부드럽고도 애절한 중저음 보이스로 재탄생했다.

현재 공유는 빡빡한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며 수면시간도 충분치 않은 상황.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열창하는 공유의 모습은 현장 스태프들을 감동시켰다. 늦은 밤 진행된 녹음 스케줄에 힘들었을 텐데도 그런 내색 없이 완벽한 감정몰입으로 진정한 프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녹음이 끝나자마자 바로 촬영장에 복귀한 공유는 "시청자를 생각하면 피곤함도 잊게 만드는 행복한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너라서'는 최고의 OST를 다수 작곡한 히트 작곡가 Meng이와 송봉조가 만들고 송재원, 송봉조가 노랫말을 쓴 곡으로 다비치의 목소리로 이미 각종 음원 차트를 한 차례 휩쓴 바 있다.

'너라서 이렇게 사랑하는 너라서'와 같이 마음을 적시는 가사에 공유의 애절하면서도 나지막한 목소리가 덧입혀지면 어떠한 감동을 줄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공유의 '너라서'는 23일 0시에 각 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빅'은 우연한 사고로 최강 스펙 약혼남의 몸에 빙의 된 18세 영혼 강경준(공유 분)과 그에게 점점 빠져드는 길다란(이민정 분)의 발칙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23일과 24일 15회, 16회 방송을 남겨두고 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유, '빅' OST '너라서' 23일 공개…중저음 보이스 매력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