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정규 편성…매주 토요일 밤 생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권혜림기자] tvN이 'SNL코리아'의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24일 tvN에 따르면 'SNL코리아'는 오는 9월8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1시 생방송된다. 그간 시즌제로 방송돼온 'SNL코리아'는 시즌1·2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됐다.

tvN은 'SNL코리아' 정규 편성을 통해 더욱 강력한 풍자와 섹시 유머로 '제대로 된 어른들의 토요일 밤 놀이문화'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다. 주옥 같은 촌철살인의 논평으로 화제를 낳았던 '위켄드 업데이트'를 비롯해 한주간의 정치계 소식을 총정리한 '여의도 텔레토비' '국회 통합보험' '통합 교사보험' 등의 패러디 보험CF시리즈 등은 보다 수위 높은 풍자를 더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정규 편성을 앞두고 'SNL코리아' 전담 제작팀 역시 구성됐다. 시즌1부터 함께해 온 안상휘CP를 비롯해 총 8명의 프로듀서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장진 감독과 함께 더욱 탄탄한 구성의 콩트를 생방송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안상휘CP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속시원하고 충격적인 웃음과 재미를 담은 특별한 생방송 TV쇼가 펼쳐질 것"이라며 "매주 토요일 밤 한 주간의 스트레스를 'SNL코리아'와 함께 날려버릴 수 있을 테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이어 "배우, 가수, 아이돌그룹, 개그맨, 정치계 인사들까지 지난 시즌 다양한 분야의 출연자들만큼 이번에는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중인 분들이 호스트로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NL코리아', 정규 편성…매주 토요일 밤 생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