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기-김민희 주연 '헤어지다', 크랭크업…내년 상반기 개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양수기자] 이민기, 김민희 주연의 영화 '헤어지다; 그와 그녀의 인터뷰(가제)'가 크랭크업하며 본격적인 개봉 준비에 나섰다.

오랫동안 몰래 사내 연애를 해온 은행원 커플이 사랑과 이별을 반복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영화 '헤어지다; 그와 그녀의 인터뷰'가 지난 23일, 두 달 반 동안 이어진 촬영을 마무리지었다.

'헤어지다; 그와 그녀의 인터뷰'는 개성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민기와 '화차'로 '부일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여배우로서 한층 성숙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민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산의 한 공원에서 진행된 마지막 촬영은 동희(이민기)와 영(김민희)이 오랜만에 재회해 어색하게 대화를 나누는 장면으로, 두 배우는 많은 시민들이 오가는 길을 함께 걸으며 실제 연인 같은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고 마지막까지 활기찬 분위기를 이끌었다.

유난히 더웠던 지난 여름 촬영을 시작해 약 두 달 반 가량을 동고동락해온 스태프들은 배우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배우들 역시 스태프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아쉬움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민기는 "'비포 선셋'과 '비포 선라이즈'처럼 세월이 흘러 김민희와 다시 호흡을 맞추고 싶다"며 깊어진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아름다운 단풍과 햇살 속에 촬영을 마무리한 '헤어지다; 그와 그녀의 인터뷰'는 운명이라 생각했지만 그 만남 때문에 울고 웃는 2030 세대들의 진솔한 사랑 이야기로 대한민국 청춘들에게 깊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민기-김민희 주연 '헤어지다', 크랭크업…내년 상반기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