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꼬지마', 차트 올킬…'K팝스타2' 음원 광풍 시작되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진리기자] 'K팝스타2'가 악동뮤지션의 음원 공개와 함께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K팝스타발(發) 음원광풍'을 예고했다.

'K팝스타2' 참가자 악동뮤지션의 '다리꼬지마'는 25일 음원 공개 직후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다리꼬지마'는 26일 오전 현재 멜론,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에서 이승기, 이하이 등 내로라하는 가수들을 밀어내고 정상에 올랐다. 예선참가곡임에도 음원차트를 올킬한 'K팝스타2'가 과연 이어지는 방송에서 어떤 대박 음원으로 가요계를 긴장시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악동뮤지션은 이찬혁, 이수현 남매로 이뤄진 어쿠스틱 듀오로 'K팝스타2' 첫회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제목부터 독특한 이찬혁의 자작곡 '다리꼬지마'는 웃음이 터지는 센스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랩으로 양현석-박진영-보아 3인의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을 완전히 매료시켰다.

방송이 끝난 후 음원 출시 요청이 이어지자 'K팝스타2' 제작진은 예선참가곡임에도 이례적으로 음원 출시를 결정했다.

한편 'K팝스타2'는 악동뮤지션 등 천재적인 참가자들의 참가가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리꼬지마', 차트 올킬…'K팝스타2' 음원 광풍 시작되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