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가요계 기습 공격…멤버 전원 솔로곡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걸그룹 카라가 솔로곡 음반을 발표한다.

카라의 소속사 DPS미디어는 "오는 28일과 30일, 카라 전원의 솔로곡이 담긴 '솔로 컬렉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이틀에 걸쳐 전격 공개된다"고 밝혔다.

28일에는 니콜과 구하라의 솔로곡이 30일에는 박규리와 한승연, 강지영의 음원이 공개되며, 정식 음반은 일반판과 한정판 두가지 버전으로 오는 12월 4일 출시된다.

이 앨범은 그 동안 카라와 함께 환상의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 한재호, 김승수와 카라의 숨은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이주형, G-HIGH 등 스윗튠 사단이 뮤직 프로듀싱을 맡았다.

소속사는 "카라는 자신들의 솔로 앨범인 만큼 멤버 전원이 최초로 작사에 참여, 자신만의 감성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자신의 솔로 뮤직비디오에는 구성 및 기획에도 주도적으로 참여해 전체적으로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뚜렷한 색깔로 담아낸 '셀프 메이드' 앨범으로 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

지난 2월 국내 첫 단독 콘서트 '카라시아(KARASIA)'를 통해 선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던 이번 카라의 솔로 곡들은 지난 9월 일본에서 선발매되며 오리콘 주간 차트 4위에 랭크되는 등 인기를 모았다.

한편 카라 솔로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8일과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카라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DSPkara)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라, 가요계 기습 공격…멤버 전원 솔로곡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