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호, 日 나고야 아레나투어서 깜짝 생일파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재덕기자] 2PM의 일본 아레나 투어 'LEGEND OF 2PM'이 나고야를 뜨겁게 달궜다.

지난 24일과 25일 나고야 가이시홀에서 열린 2PM 공연은 티켓 오픈 불과 1분만에 매진될 만큼 열기를 내뿜었다.

위엄있는 카리스마로 무대에 선 2PM은 완벽하고 빛나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열광케 했으며, 아직 발매되지 않은 두번째 정규앨범 수록곡들의 무대가 펼쳐질 때는 나고야 가이시홀을 가득채운 1만 팬들이 한마음으로 노래를 따라불러 현장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25일 콘서트 중에는 멤버 준호의 생일 파티가 열리기도 했다. 25일 스물 네 번째 생일을 맞은 준호는 2PM 멤버들이 준비한 깜짝 파티와 팬들의 생일 축하 노래로 감동적인 생일을 맞이했다. 팬들은 준호를 의미하는 노란 팬라이트를 준비,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를때 공연장을 1만개의 아름다운 노란 팬라이트로 밝혀 장관을 연출했다.

2PM은 "많은 팬 분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멋진 시간이었다. 늘 2PM을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의 기대만큼 항상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2PM이 되겠다.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2PM은 28~30일 오사카에서 아레나 투어 콘서트의 열기를 이어가며, 오는 4월 20일과 21일에는 11만 관객 동원 도쿄 돔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PM 준호, 日 나고야 아레나투어서 깜짝 생일파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