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석, "5살 연하 플로리스트와 5월18일 결혼" 공식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배우 서지석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5월 결혼식을 올린다.

서지석 소속사는 11일 "서지석이 오는 5월 18일 논현동에 위치한 파티오나인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서지석의 예비신부는 28살의 현직 플로리스트로,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1년여의 열애 끝에 최근 결혼을 약속했다.

서지석은 소속사를 통해 "배우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과 예쁜 가정을 이루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사실 서지석 본인이 팬들에게 가장 먼저 결혼 소식을 전하기를 원해 팬들과 만남의 자리를 준비 중이었는데 본의 아니게 기사로 접하게 해 드린 점을 굉장히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며 "행복한 가정을 꿈꿔왔던 두 사람이 만났다. 좋은 마음으로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 주시고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서지석은 지난 2001년 KBS 드라마시티 '사랑하라 희망없이'로 데뷔, 지난 2006년 KBS 드라마 '열아홉 순정'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SBS 드라마 '산부인과' MBC 드라마 '글로리아',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등에서 연기 활동을 펼쳤다. 최근 영화 '그 여자 그 남자의 속사정'에 주연으로 출연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최규한기자 dreamerz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지석, "5살 연하 플로리스트와 5월18일 결혼" 공식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