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유세윤·김슬기 베드신 선보인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권혜림기자] 개그맨 유세윤이 tvN 'SNL 코리아'에서 크루 김슬기와 베드신을 선보인다.

16일 방송될 'SNL 코리아' 호스트로 나서는 유세윤은 '뮤직비디오' 코너에 김슬기와 함께 출연한다. 김슬기는 그간 다양한 콩트를 오가며 실감나는 욕 연기를 선보인 것은 물론 '여의도 텔레토비'로 존재감을 입증했다. 남다른 재치로 방송가를 휘저어 온 유세윤과 샛별 김슬기가 만나는 것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질 법하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서 유세윤과 김슬기는 마치 연인처럼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김슬기의 귀에 바람을 부는 듯 입술을 내밀고 있는 유세윤의 모습과 베일이 드리워진 침대 위의 두 사람의 모습이 궁금증을 일으킨다.

'SNL 코리아' 뮤직비디오 연출을 담당하고 있는 백승룡PD는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미소녀와의 로맨스를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귀요미송'에 담아 패러디했다"며 "특히 'SNL 코리아'적 감성이 담긴 '섹시 병맛' 유머 코드와 유세윤 특유의 예측불허 코믹 연기가 어우러진 또 하나의 명작 탄생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규 프로그램으로 론칭한 'SNL 코리아'는 매 회 화제의 호스트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아왔다. 지난주 방송된 이영자 편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열풍을 자랑했다. 유세윤이 출연하는 'SNL 코리아'는 16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NL 코리아', 유세윤·김슬기 베드신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