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가왕이 돌아온다…자필 담긴 앨범 재킷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가수 조용필이 10년 만의 정규 앨범 재킷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4월23일 발표되는 조용필의 10년만의 정규 앨범이자 통산 19번째 앨범 '헬로(hello)'의 앨범 재킷 이미지와 티저 영상이 함께 공개됐다.

조용필의 소속사인 YPC프로덕션이 26일 공개한 앨범 재킷 이미지는 조용필이 가장 사랑하는 공간이자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인 공연장의 무대에서 쏟아지는 형형색색의 조명들을 형상화했다, 그 사이를 뚫고 등장하는 조용필의 자필 글씨로 완성된 '헬로'는 10년만에 대중과 새로운 음악과 공연으로 만나는 설레임과 반가움, 그리고 인사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앞서 25일 공개된 앨범 티저 영상은 한 남자가 힘들고 지친 일상을 벗어나기 위해 대교를 달려가던 중 함성을 지르고, 이 때 '헬로(hello)' 이미지가 한강 수면에서 떠오른다는 내용을 담았다. 날로 심화되는 경쟁 사회와 개인의 소외로 인해 힐링이 필요한 시대에 조용필의 음악으로서 꿈과 희망을 불러일으킨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 영상은 신세대 비주얼 아티스트로서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룸펜스 감독이 연출을 맡아 새 앨범에 대한 기대와 함께 이 시대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고자 하는 조용필의 제작 의도를 담아 공개되었다.

조용필의 19집은 현재 앨범의 믹싱 작업이 거의 마무리된 단계이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세밀한 추가 작업이 함께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조용필은 앨범 발매 이후 5월31일부터 6월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내 체조경기장에서 시작하여 상반기 대전과 의정부, 진주, 대구 등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용필, 가왕이 돌아온다…자필 담긴 앨범 재킷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