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tvN '연애조작단;시라노'가 초호화 특별 출연진을 공개했다.
오는 27일첫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연애조작단;시라노(이하 연애조작단)'에는 배우 이종혁·최수영·이천희 등 주연배우들과 함께 지진희·최원영·이청아·샤이니의 태민·이윤지·임형준 등 특별 출연진이 가세한다.
'연애조작단'은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을 중심으로 사랑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드라마의 특성상 매회 연애조작을 요청하는 새로운 의뢰인과 상대 타깃이 등장할 전망. 지진희·최원영·이청아·샤이니의 태민·이윤지·임형준 등이 드라마를 빛낼 특별 출연진 1차 라인업이다. 16일 공개된 사진에서는 저마다 의미심장한 표정과 개성 넘치는 옷차림을 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들은 1화부터 5화에 걸쳐 각각 등장할 예정이다.
'연애조작단'을 담당하고 있는 강희준 PD는 "드라마 스포일러가 될 수도 있어서 6명의 자세한 캐릭터를 다 밝힐 수는 없지만, 의뢰인과 상대 타깃이 되어 각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활약할 예정"이라며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미 촬영을 마친 6명의 1차 라인업을 공개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6명 이외에도 앞으로 특별한 출연진이 더 등장할 계획이다. 에피소드 주인공들의 열연이 '연애조작단; 시라노'만의 색다른 볼거리로 즐거움을 안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연애조작단'은 MBC 드라마 '탐나는 도다'의 신재원 작가가 극본을, 영화 '죽어도 해피 엔딩'의 강경훈 감독이 연출을 담당했다.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닥치고 꽃미남밴드' '이웃집 꽃미남' 등을 연이어 히트시킨 오보이프로젝트가 제작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