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지성과 결혼 발표 "9월27일 결혼, 급하게 준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너목들' 종영 후 팬카페에 자필편지 올려

[이미영기자] 연예계 대표적인 공개 커플인 배우 지성과 이보영이 6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

이보영은 2일 오전 7시 인터넷 사이트 디시인사이드에 자필편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이보영은 "처음으로 여러분한테 편지를 쓰려니 많이 떨리네요. 9월 27일에 결혼해요. 많이 축하해 주실 거죠?"라며 "원래 6월에 발표하고 느긋하게 준비하려고 했지만 놓칠 수 없는 작품을 만나, 급하게 준비하게 됐네요"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아직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혜성이와 수하의 여운에 빠져 있는 팬들에게는 찬물을 끼얹는 것 같아 미안하다. 하지만 혜성이와 수하는 여러분 마음속에서 영원히 행복하게 잘 살고 있을 것이다. 지난 일년은 서영이와 혜성이와 함께 저도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연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보영과 지성은 지난 2004년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로 첫 인연을 맺었으며, 2007년 공식 교제를 인정하고 6년째 사랑을 키워왔따.

한편 이보영은 지난 1일 종영한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까칠한 국선 변호사 장혜성 역을 맡아 연기력과 시청률을 다 잡았으며 사랑 받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보영, 지성과 결혼 발표 "9월27일 결혼, 급하게 준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