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 스윙스 맞디스 "센스랑 베프라면서 속사정 몰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쌈디, 25일 맞디스곡 '컨트롤' 발표…날선 욕설 랩으로 맹비난

[장진리기자] 사이먼디가 스윙스의 디스곡에 응수하는 맞디스곡을 공개했다.

사이먼디(쌈디)는 25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컨트롤(Control)'을 공개하고 스윙스의 맹비난에 강력히 응수했다.

쌈디는 "이센스 vs 아메바컬쳐, 이센스 vs 다듀, 나 역시 문제가 많았지만, 그들의 맞지 않는 사주. 이 둘 싸움에서 누구의 손을 들어줄 수도 없는 입장. 언제나 한쪽을 꽉 쥐었던 건 내 동생의 손목. 진짜 이기심은 싸움꾼. 그 싸움은 답이 없는 다음 뿐. 들리지 않는 고함 뿐인 자리 끝엔 속 상하는 과음 뿐"이라며 "이유 없는 다툼에도 내 잘못은 분명 있지. 인정. 방패 없는 투쟁에서 나만 언제나 이긴 척. 난 별 수 없었어. 그냥 벌 수 밖에. 쓰다가 지친 verse의 컨버스 밖에서도 혼자 외롭게 설 수 밖에. 시스템 안에 부적응을 지금 탓하는 건 웃기지. 센스 없이도 센스 있게 적응했던 나를 숨기지"라고 그간의 심경을 토로했다.

스윙스가 '황정민(King Swings Part 2)'으로 자신을 비난한 것에 대해 "넌 진실을 말할 자격 없지. 예전에 한 번 피봤잖아. 내 이름을 팔고 나서야 넌 1등을 찍지. 이 OOO아"라고 맹비난하며 "센스랑 베프라면서 속사정은 O도 몰라. 하나하나 다 얘기해 줘야 돼? 니 귀를 조물락. 내 팬들 실망했겠다 이 OOO. 나도 팬들한테 실망 좀 했지 날 못 믿어서 밤을 지샜다고? 무섭게 생긴 사람 보면 피하라 했지 엄마 아빠가. 이 OO 인생 그만 쳐다봐 줘 혹시나 너네 엇나갈까봐"라고 날선 랩으로 응수했다.

이어 "내가 TV에 OO 나와서 착한 척 쪼갤 때 뒤에서 나쁜 짓 하고 있었던 건 대체 누군데. 니 친구한테 물어봐 내가 뒷통수 칠 놈인지. 확실한 건 진실은 니 옆에 없지. 알겠나 OOOO"라고 자신과 이센스에 대한 이야기를 한 것에 대한 불쾌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센스는 25일 '트루 스토리(True Story)'라는 노래를 공개해 다이나믹듀오의 개코와 전 소속사 아메바컬쳐를 다시 한 번 맹비난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쌈디, 스윙스 맞디스 "센스랑 베프라면서 속사정 몰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