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정규 10집 베일 벗는다 "삶의 고뇌 담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일 10집 수록곡 '사랑이 제일 낫더라' 공개

[이미영기자] 가수 박진영의 정규 10집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박진영은 2일 10번째 앨범 '하프타임(Halftime)' 중 '사랑이 제일 낫더라'와 타이틀곡 '놀만큼 놀아봤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동시 공개한다.

박진영의 10번째 앨범 '하프타임'은 가수와 댄서, 프로듀서로 자신의 삶을 열심히 살아왔던 박진영이 삶의 중간 지점에서 '왜 열심히 살아야 하는가'라고 바뀐 삶의 명제에 대한 고민이 담긴 앨범이다.

선공개되는 '사랑이 제일 낫더라'는 사람이 태어난 이유, 살아야만 하는 이유에 대한 절박한 고민을 담고 있다. 박진영 자신이 이를 찾아 지난 가을 떠났던 중동 및 이스라엘 여행에서 이 곡을 포함, 앨범 대부분의 곡을 썼다.

이와 동시에 공개되는 타이틀 곡 '놀만큼 놀아봤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인생의 중간에서 내릴 결정에 대한 고민과 이를 통해 바뀔 삶의 모습에 대한 고뇌가 은유적으로 담겨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JYP NATION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jypentertainment)과 공식 홈페이지(http://jyp.jype.com)에서 볼 수 있다.

한편 박진영은 오는 6일 오후 8시 여의도 IFC몰 엠펍서 컴백 앨범 '하프타임'의 컴백 쇼케이스 '더 하프타임 쇼'를 진행하며, 9일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타이틀곡 '놀만큼 놀아봤어'를 비롯한 앨범 수록곡 전곡을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진영, 정규 10집 베일 벗는다 "삶의 고뇌 담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