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별' 서예지, 장기하와얼굴들 무대서 홍대 여신 등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작진 "서예지 매력 100% 느낄 수 있을 것"

[권혜림기자] 신예 서예지가 '감자별 2013QR3'을 통해 '홍대 여신'으로 변신한다.

25일 방영되는 tvN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서 서예지는 장기하의 밴드 일원이 돼 한 무대에 서게 된다. 극 중 변덕 심하지만 사랑스러운 캐릭터 수영 역을 소화하고 있는 서예지는 남자친구 장율 역의 장기하가 속한 '장기하와 얼굴들' 무대에서 색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

극 중 무대에 한번 서보고 싶다는 수영의 부탁에 장율은 리코더 연주를 제안하며 짧게라도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수영은 빼어난 미모 덕에 짧은 등장만으로도 홍대 여신에 등극하며 예상치 못한 일들을 겪게 된다.

방송에 앞서 tvN이 공개한 사진에서는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과 함께 무대에 오른 서예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빨간 원피스를 입고 리코더를 부는 그의 모습이 25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감자별'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멤버들이 특별 출연해 이번 에피소드를 빛내줬다"며 "특히 요즘 대세인 멤버 양평이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제작진은 이어 "최근 '감자별'에서 물 오른 미모로 주목 받고 있는 서예지의 매력을 100% 느낄 수 있는 에피소드가 될 것이니 방송을 꼭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았다. 김병욱 감독과 수년간 호흡을 맞춘 '하이킥' 시리즈의 제작진들이 다시 한번 뭉쳤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저녁 8시 50분에 방영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감자별' 서예지, 장기하와얼굴들 무대서 홍대 여신 등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