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감자별' 특별 출연…이순재 "연기 정말 잘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월4일 66회서 깜짝 등장

[권혜림기자] '꽃보다 할배'의 나영석PD가 '감자별'에 깜짝 등장한다.

28일 tvN에 따르면 나영석 PD는 일일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의 오는 2월4일 방영분에 카메오로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tvN 측은 "최근 나영석PD가 '감자별'에 출연 중인 이순재 선생님과의 인연으로 '감자별'에 특별 출연해 촬영을 마쳤다"며 "나영석 PD가 카메오로 등장하는 66회는 오는 2월 4일 화요일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순재와 나 PD는 tvN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로 만나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꽃보다 할배'는 나영석 PD가 CJ E&M으로 거취를 옮긴 후 그 역량을 십분 발휘한 프로그램. 이순재를 비롯해 박근형, 신구, 백일섭 역시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민적 인기를 누렸다.

'감자별' 제작진에 따르면 촬영현장에서 나영석 PD의 연기를 지켜본 이순재는 나 PD에게 "수고했다. 정말 잘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이에 나영석PD는 쑥스러운 듯 겸손한 태도로 이순재를 비롯한 출연진과 제작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제작진은 "나영석 PD가 예상치 못한 역할로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어떤 역할을 맡았을 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나영석 PD는 인기리에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94'에도 하숙생으로 깜짝 출연, 웃음을 안긴 바 있다.

'감자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영석 PD, '감자별' 특별 출연…이순재 "연기 정말 잘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