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신예 하이포와 듀엣곡 '봄, 사랑, 벚꽃 말고'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유, 작사, 가창,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적극 지원사격'

[장진리기자] 아이유가 4인조 신인 남성 그룹 하이포와 듀엣곡을 발표한다.

아이유는 지난 11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곧 녹음이 끝난다. 우리 팬들에게 산뜻한 봄 선물이 되기를"이라며 하이포와의 듀엣곡 '봄, 사랑, 벚꽃 말고' 발표를 알렸다.

아이유가 듀엣곡 파트너로 선택한 신예 하이포(High4)는 아이유와 연습생 기간을 함께 한 절친한 친구 김성구와 백명한, 임영준, 알렉스 등 4명의 멤버로 구성된 4인조 신그룹. 지난 2007년 아이유를 발굴한 최갑원 프로듀서에 의해 발탁된 하이포는 멤버당 2년에서 7년까지 오랜 연습생 기간 동안 꾸준히 실력을 쌓아온 실력파 그룹이다.

특히 하이포는 멤버들 모두가 수준급의 작사, 작곡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풍부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보컬 라인과 파워풀하면서도 정확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래퍼 라인이 조화를 이룬 팀으로 데뷔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아이유는 하이포 제작 소식에 최갑원 프로듀서에게 먼저 연락, 무엇이든 돕고 싶다는 의지를 피력하며 의리를 과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유는 '봄, 사랑, 벚꽃 말고' 작사,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은 물론, 가창과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하는 등 하이포의 가요계 데뷔에 적극 지원 사격에 나섰다.

한편 하이포와 아이유가 함께 한 '봄, 사랑, 벚꽃 말고'는 오는 4월 3일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유, 신예 하이포와 듀엣곡 '봄, 사랑, 벚꽃 말고'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