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신곡 '해독제'는 윤종신 곡…14일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해독제' 티저 영상 공개…5월 말 새 앨범 발표

[이미영기자] 가수 김연우가 14일 선공개 예정인 '해독제'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저녁, 김연우의 소속사 미스틱89는 공식 유튜브 계정(http://youtube.com/welcomemystic89)과 김연우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s://www.facebook.com/vocalKYW)을 통해 김연우의 새 미니앨범 수록곡인 '해독제'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발라드 왕의 귀환을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14일 공개 예정인 선공개 곡 '해독제'의 짧은 부분이 담겼다. 이와 함께 종이 위로 퍼지는 '해독제'라는 글씨가 담겨있다.

특히 '해독제'의 아주 짧은 클라이맥스 부분만이 공개됐음에도 불구하고 윤종신과 손잡고 발표하는 새 노래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으며, 티저 영상을 접한 음악 팬들도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김연우가 윤종신과 손잡고 발표하는 앨범 선공개 곡 '해독제'는 윤종신이 김연우를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가사와 멜로디에 한 남자의 절박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해독제'가 수록된 김연우의 새 앨범은 오는 5월 말에 공개된다.

김연우의 이번 앨범은 지난 2011년에 발매한 4집 'Mr.Big' 이후 약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작업인 것으로 알려져 가요계 안팎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또 김연우가 작년 10월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89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후 미스틱89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god와 백지영, EXO 등이 5월 컴백 대열에 합류하고 휘성, 플라이투더스카이, 인피니트, 아이유 등 가요계의 음원 강자들이 5월 음반 발매를 결정한 상황에서 김연우의 흥행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연우의 새 미니앨범은 5월 말 공개되며, 오는 6월 27일, 28일 양일간 '2014 김연우 콘서트 MOVE'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연우, 신곡 '해독제'는 윤종신 곡…14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