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 첫 콘서트 티켓 오픈 5분 만에 매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3일 첫 콘서트 '2 Years Apart' 열려

[이미영기자] 가수 에디킴의 첫 단독콘서트가 티켓 오픈 5분 만에 매진됐다.

소속사 미스틱89에 따르면 오는 23일 열리는 에디킴(김정환)의 첫 단독콘서트 '2 Years Apart'가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 됐다.

에디킴의 단독콘서트 '2 Years Apart'가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데뷔 한 달여 만에 개최하는 첫 콘서트라는 점에서 이같은 사실이 가요계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에디킴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자신의 데뷔앨범 '너 사용법'에 수록된 곡을 완성도 높은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에디킴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서트 구성으로 팬들을 만날 것으로 알려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 중이다.

지난 4월 데뷔앨범 '너 사용법'을 발매한 에디킴은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으며, 올해 가장 주목받는 신인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다.

에디킴은 최근 자신의 공식 팬 카페 '에딕션(http://cafe.naver.com/eddyroad)'을 통해 첫 단독콘서트 일정을 공개한 후, 에디킴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www.facebook.com/officialEddyKim)을 비롯한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연습 영상을 꾸준히 공개하는 등 콘서트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에디킴은 오는 16일 데뷔 이후 처음으로 미니앨범 '너 사용법' 발매 기념 팬 사인회를 열 계획으로, 앞으로 팬들과의 다양한 만남의 창구를 통해 소통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디킴, 첫 콘서트 티켓 오픈 5분 만에 매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