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뜨겁게' 백지영, 6개 차트 1위 '명불허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재덕기자] 백지영표 감성발라드의 힘은 여전했다.

가수 백지영이 약 1년 4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 '여전히 뜨겁게'가 발매 하루 만에 각종 음악사이트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26일 정오 공개된 백지영의 신곡 '여전히 뜨겁게'는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벅스뮤직, 몽키뮤직, 다음뮤직 등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고(27일 11시 2분 기준), 다른 음원 사이트에서도 2위~5위권에 머물며 백지영표 감성 발라드에 대한 여전히 뜨거운 사랑을 실감케 하고 있다.

음악팬들은 '믿고 듣는 백지영 노래', '역시 백지영이다. 노래 정말 좋아요!', '뮤직비디오와 함께 들으면 금상첨화', '기다린 보람이 있습니다', '명불허전 백지영 보이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백지영의 이번 신곡 '여전히 뜨겁게'는 뜨겁게 사랑했던 지난날을 회상하며 그 지난 시절을 그리워하는 한 여자의 마음을 오롯이 담아냈다. 다시금 그 사랑의 잔상을 꺼내어 여전히 사랑하고 싶은 한 여자의 마음을 백지영만의 감성으로 담아낸 곡으로 백지영이 갖고 있는 보이스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80세 노인 역을 위해 4시간이 넘는 시간 특수분장도 마다하지 않고 열연한 배우 여진구의 활약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는 현재까지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백지영은 오는 28일 MBC MUSIC '쇼 챔피언'을 통해 따스함이 묻어나는 감성 보이스로 '여전히 뜨겁게'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전히 뜨겁게' 백지영, 6개 차트 1위 '명불허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