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올스타전, '특별한 혜택'과 함께 2차 예매 돌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리그 올스타전 티켓 확보 경쟁 치열

[최용재기자]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의 2차 티켓 예매가 14일 오후 12시 티켓링크 티켓 오픈과 함께 판매에 돌입했다.

오는 2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은 브라질 월드컵을 빛낸 김승규, 이근호, 김신욱을 비롯한 K리그를 대표하는 스타플레이어들과 함께 25년간의 질주에 마침표를 찍는 박지성의 마지막 무대로 경기 전부터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지난 7일 판매에 돌입한 얼리버드 티켓 1차 예매분의 1등석 전량이 이틀 만에 매진됐다. '특별한 혜택'과 함께 14일부터 판매되는 2차 예매에는 티켓 확보를 위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2차 예매에서는 골대 뒤 응원석인 '팀 K리그석'과 '팀 박지성석'에 4명이 함께 모이면 만원을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경기 당일에는 응원하는 팀이 득점하면 자신을 응원해주는 응원석으로 득점볼을 선수들이 직접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팀 K리그석'에 K리그 유니폼을 입고 입장하는 관중에게는 선착순으로 패치를 제공한다.

박지성의 영원한 스승 히딩크가 이끄는 '팀 박지성', FA컵과 K리그 우승컵을 연달아 들어 올리며 명장 감독 반열에 오른 히딩크의 또 다른 제자 황선홍 포항 감독이 '팀 K리그' 감독으로 확정된 가운데, 2002년 한일 월드컵 4강 주역이자, 박지성과 특별한 인연을 이어온 '레전드' 이영표의 합류가 발표되며 이번 경기에 대한 국내 축구팬들의 열기도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한편, 지난 스페셜 응원 영상을 통해 이번 K리그 올스타전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 개그맨 조세호의 두 번째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 조세호는 이번 영상에서 14일부터 판매에 돌입한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의 2차 티켓 예매 정보와 응원 방법을 특유의 입담으로 직접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은 K리그 올스타 선수들로 꾸려질 '팀 K리그'와 한국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을 비롯한 국내외 축구스타, 셀러브리티 등으로 꾸려질 '팀 박지성'이 펼치는 화합과 경연의 장으로 KBS 2TV를 통해 독점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번 경기의 입장권은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1등석 2만 5천원 ▲2등석 2만원 ▲3등석 1만 5천원 ▲자유석 1만원으로 구입 가능하다. 2등석의 경우 4장 이상 구매 시 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어,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의 응원 재미도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예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켓링크(온라인 www.ticketlink.co.kr/모바일 앱 '티켓링크' / 전화 1588-7890)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리그 올스타전, '특별한 혜택'과 함께 2차 예매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