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세번째 '멤버십 위크' 열린다 "더 크고, 화려하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1일부터 나흘 동안 코엑스에서 개최

[이미영기자] 지난 2012년 시작된 JYJ의 팬 박람회가 세 번째 막을 올린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는 7월 31일(목)부터 8월 3일(일)까지 나흘 동안 삼성역 코엑스 C, D홀에서 '2014 JYJ Membership Week'(이하 JYJ 멤버십 위크)를 가진다"고 밝혔다.

씨제스에 따르면 5,000평에 달하는 규모의 이번 박람회는 지난해보다 더 크고 화려해진 콘텐츠들로 꾸며질 예정이며 JYJ의 팬들에게 올해 최고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하는 JYJ 멤버십 위크는 신선한 기획과 진정성 있는 소통형 팬 서비스를 지향하며 한류 문화 콘텐츠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사례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상업적인 부분을 철저히 배제한 오로지 팬들을 위한 행사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멤버십 위크가 어느덧 스타의 팬 사랑을 보여주는 대표 행사로 자리 잡게 됐다.

나흘간 이뤄지는 이번 행사는 'JYJ 음악의 모든 것'이라는 테마 아래 꾸며진 만큼 JYJ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클럽과 새 앨범의 뮤직비디오 및 재킷 촬영 세트장, JYJ가 그동안 공연 및 뮤직비디오 등에서 선보였던 의상 600여점을 전시해 놓은 드레스룸 등 JYJ와 관련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이 준비됐다.

지난 2012년 단일 행사로 7,024명이라는 최다 외국인 입국 기록을 세움은 물론 매년 평균 2만명이 넘는 팬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았던 JYJ 멤버십 위크는 올해도 일본 팬 3천명을 포함 약 2만여 명의 팬들이 박람회를 찾을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팬들을 위한 스타의 팬 서비스' 2014 JYJ 멤버십 위크는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코엑스 C, D홀에서 열린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JYJ, 세번째 '멤버십 위크' 열린다 "더 크고, 화려하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