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로맨스의 일주일' 캐스팅…이탈리아서 공개 연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MBC에브리원, 신상 예능 '로맨스의 일주일' 선보여

[이미영기자] 배우 조여정이 이탈리아에서 낯선 남자와 로맨틱한 데이트를 펼친다.

조여정은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리얼러브 버라이어티 '로맨스의 일주일'에 캐스팅 됐다.

'로맨스의 일주일'은 팬들의 시선 때문에 공개 연애는 꿈도 못 꾸고 대중의 선입견 때문에 진정한 사랑 찾기는 어렵기만 하다는 대한민국의 연인없는 여배우들을 위한 리얼 데이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로맨스의 일주일'에 합류한 조여정은 로맨스 드라마와 파격적인 영화를 통해 남다른 필모그래피를 자랑하는 여배우로, 데뷔 이래 단 한 번도 공개 연애를 해 본 적 없다.

조여정은 '로맨스의 일주일'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를 통해 "혼자인 것이 좋았지만 지금은 로맨스가 절실히 필요하다. 사랑하고 싶다"고 밝히며 이번 촬영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꽃미남이 넘치는 나라 이탈리아에서 조여정과 함께 할 데이트 남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로맨스의 일주일'의 제작을 맡은 김예린 PD는 "조여정의 연애 이력서를 철저히 검토한 결과, 외모와 성격 스타일 등이 잘 맞는 남성으로 데이트 상대를 정할 예정이며, 두 남녀는 촬영 전까지 상대에 대한 정보를 전혀 알 수 없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로맨스의 일주일'은 8월 초 이탈리아 올 로케이션 촬영 후 9월 초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여정, '로맨스의 일주일' 캐스팅…이탈리아서 공개 연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