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9월 전격 컴백…타이틀곡 준케이 자작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월 한국 정규 앨범과 일본 싱글 앨범 발매

[이미영기자] 그룹 2PM이 오는 9월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1년 4개월 만에 전격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2PM이 오는 9월 정규 4집으로 컴백한다. 정규앨범 타이틀곡은 Jun.K가 작사작곡한 곡으로, 2PM은 이번 앨범에서 최초로 멤버 자작곡으로 활동을 펼치게 된다"고 밝혔다.

이번 타이틀곡의 대대적인 홍보를 위해 한일 동시 발매를 계획한 2PM은 9월에 한국과 일본에 시차를 두고 각각 정규 앨범과 싱글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 정규 앨범과 일본 싱글 앨범은 타이틀곡 외 수록곡은 완전히 다른 곡들이 수록될 것으로 알려져 양국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2PM이 9월 컴백을 앞두고 무척이나 설레어 하며 열정적으로 막바지 작업을 하고 있다"며 "앨범 발매 후 한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PM은 지난 2013년 5월 'GROWN'을 발표하며 '하.니.뿐.'과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펼쳤으며, 그 후 그룹 및 개인으로 해외 활동 및 드라마, 영화, 예능 등의 다방면에서 활약해 왔다. 오는 8월 9일과 10일에는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2014 JYP NATION-ONE MIC' 공연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PM, 9월 전격 컴백…타이틀곡 준케이 자작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