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티파니 티저로 시선몰이…13일 신곡 선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8일 타이틀곡 '할라' 발표하고 '엠카' 컴백 무대

[이미영기자]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 소녀시대-태티서가 타이틀곡 '할라'로 소녀시대의 저력을 과시할 수 있을까.

소녀시대-태티서는 13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이번 컴백 앨범에 수록된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 '내가 네게(Whisper)'의 음원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16일 공개되는 소녀시대-태티서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할라(Holler)'는 는 펑키한 비트감이 인상적인 댄스 곡으로, 소녀시대-태티서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어 전 세계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소녀시대 태티서는 18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더불어 소녀시대-태티서는 멤버들의 티저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일 태연 사진에 이어 12일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티파니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소녀시대-태티서는 16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18일 'Holler'의 오프라인 앨범을 발매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티서, 티파니 티저로 시선몰이…13일 신곡 선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