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내 마음이 뭐가 돼' 티저 공개…마법 같은 이별노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별 겪은 여자의 목소리로 감성곡 예고

[박재덕기자] "그 사람한테 꼭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가수 윤하가 넬 김종완이 선사한 곡 '내 마음이 뭐가 돼'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1, 2차 티저영상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7일 음원 발매에 앞서 지난 1일 윤하의 소속사 위얼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wealivetv)을 통해 공개된 1, 2차 티저 영상 속에는 노래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다.

1차 티저 영상 속에서 윤하는 "누구를 붙잡아 본 적이요?", "네 있어요…"라고 이별에 대한 노래라는 것을 시사하고 있으며,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윤하가 벽에다 무언가를 속삭이다가 카메라를 향해 시선을 돌리며 "그 사람한테 꼭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이별의 아픔을 겪은 여자의 목소리를 전하고 있다.

윤하의 명품 보컬과 넬 김종완의 감성이 만나 전하는 이별 노래 '내 마음이 뭐가 돼'는 티저 영상만으로도 절절한 감성의 곡을 원하는 팬들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윤하의 소속사 위얼라이브 관계자는 "'내 마음이 뭐가 돼'는 이별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로 음악 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노래를 듣고 나면 멜로디 뿐 아니라 가사가 입가에 계속 맴돌 만큼 잔상이 강한 노래를 선보일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윤하의 신곡 '내 마음이 뭐가 돼'는 오는 7일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하, '내 마음이 뭐가 돼' 티저 공개…마법 같은 이별노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