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신곡 '집밥' 아날로그 감성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4일 '집밥' 티저 영상 공개

[정병근기자] 가수 김범수가 신곡 '집밥'으로 아날로그 감성을 전한다.

김범수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kimbumsoo)을 통해 타이틀곡 '집밥'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서정적인 보컬 화음이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고, 이어 김범수의 목소리로 부르는 '내가 쉴 수 있는 곳'이라는 가사가 흘러나와 짧지만 시원한 가창력을 엿보게 한다.

'아, 집밥'이라고 읊조리는 부분에서 김범수의 집밥에 대한 그리움이 솔직하게 묻어난다.

또 영상에는 배우 겸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양동근과 최근 '비정상회담'에 출연하고 있는 터키 출신 배우 에네스 카야, 배우 강별, 래퍼 아이언 등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양동근은 홀로 실험실에서, 에네스 카야는 침대 위에서, 강별은 차 안에서, 아이언은 방 구석에서 각각 샌드위치, 라면, 햄버거 등을 먹는 모습이다. 이들은 고단한 삶에서 집밥을 그리워하는 쓸쓸한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티저 영상을 통해 미리 본 '집밥'은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묻어난다. 김범수가 어떤 곡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파고들지 기대를 모은다. 김범수는 오는 21일 0시 약 3년만의 8집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앞서 20일 밤 11시 엠넷에서 '컴백쇼'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범수, 신곡 '집밥' 아날로그 감성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