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 뮤직앱 부르고와 글로벌 팬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등 다양한 반주곡 제공

[이미영기자] 보이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뮤직앱 '부르고(Brgo)'로 글로벌 팬 이벤트를 준비한다.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로 왕성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소년공화국이 무료 뮤직 포털앱 '부르고(Brgo)'로 자신들의 음악을 제공, 11월 중 글로벌 팬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일본은 물론 동남아시아와 영어권까지 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소년공화국은 '듣고 보고 부르고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는' 무료 뮤직 포털앱 '부르고(Brgo)'로 자신들의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는 물론 다양한 반주곡(MR)을 제공 할 예정이다.

한국어는 물론 영어와 일어버전으로도 제공되는 뮤직 포털앱 '부르고(Brgo)'는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ios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 받을 수 있다. 소년공화국 글로벌 팬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세계 곳곳의 팬들은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뮤직 포털앱 '부르고' 다운로드 후 소년공화국의 노래를 부르거나 배경음악으로 사용해 촬영한 다양한 영상을 순서에 따라 업데이트하면 된다.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의 두번째 미니앨범 '리얼 토크(Real Talk)' 타이틀 곡'진짜가 나타났다'는 게임 속 주인공(Video Game)에서 시작해 여친 바보('예쁘게 입고 나와)로 이어진 '판타지 3부작'의 완결편이다. 소년공화국은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년공화국, 뮤직앱 부르고와 글로벌 팬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