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god 박준형과 서장훈, 최여진, 이규한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올해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뛰어난 활약을 보였던 스타들이 '라디오스타 - 올스타전 : 땡스 투 라스' 특집에 총출동한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외국인 개인기로 일명 '레전드짤'을 양산하며 화제를 모았던 god의 박준형과 의외의 입담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린 서장훈, 솔직함으로 스튜디오를 흔들어놓았던 최여진, 탈모와 열애 고백으로 MC들을 사로잡았던 이규한이 '올스타전' 특집에 초대됐다.
2014년 '라디오스타'를 빛내준 최강 게스트들은 시종일관 돌발 발언들을 터트리며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특히 박준형은 수위를 넘나드는 폭탄 발언들로 MC들의 진땀을 뺐다고.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는 MC들과 게스트들이 애장품을 교환하기도 했다. 훈훈한 분위기를 예상했던 제작진의 의도와는 달리 최여진의 선물을 받은 이규한은 상자를 집어던져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8인 8색의 독특한 크리스마스 선물들은 '라디오스타 - 올스타전'에서 공개된다.
'라디오스타 - 올스타전 : 땡스 투 라스' 특집은 오는 24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